어사이드 닫기

0

0
MENU

FAQ

  • [쿠폰/적립금] 쿠폰,적립금은 어떻게 사용되나요?   

    번호: 21

    제품구입시 결제화면에서 누적되어 있는 쿠폰, 적립금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쿠폰과 적립금은 동시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사용하지 않으신 쿠폰이나  적립금의 경우 발행일로 부터 1년경과시 자동으로

    소멸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배송/환불/취소] 휴일에도 배송이 되나요?   

    번호: 20

    휴일에는 택배사의 휴무로 인하여 배송업무는 안되오나

    쇼핑몰에서의 주문은 정상적으로 가능하십니다.

  • [배송/환불/취소] 배송일은 얼마나 걸리나요?   

    번호: 19

    닥터이노덤은 통상 당일 4시이전 주문건에 한해서 당일발송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통상 1-2일이내 받으시게 됩니다.(공휴일,주일제외)

     단, 도서지역이나 주문폭주,천재지변,명절등의 경우

    다소 지연되실 수 있습니다.

     

  • [배송/환불/취소] 묶음배송을 원합니다.   

    번호: 18

    신청인과 상관없이 주문지가 같은 경우 묶음배송을 해드립니다.

  • [배송/환불/취소] 배송비와 택배업체는 어떻게 되나요?   

    번호: 17

    닥터이노덤 쇼핑몰에서는 전제품 무료배송을 실시 하고 있습니다.

     

    택배업체는 (주)KG옐로우캡입니다.

  • 단순변심으로 인한 반품의 경우 상품수령후 7일 이내에 가능하십니다.

    단,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되었을 경우에는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단순변심으로 인한 반품의 경우 왕복택배비5,000원이 고객님 부담입니다.

  • 트러블로 인한 보상 및 환불처리를 원하시는 CS CENTER의 경우 교환/반품가기코너에서

    접수해 주시거나 고객센터(031.913.3770)으로 상담해주시기 바랍니다.

     

    상품 사용후 트러블이 생기시면 바로 사용을 중지해 주시고 고객센터로

    상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저희와 상의후 치료받으신 피부과 진단서와 제품을 함께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배송/환불/취소] 주문한 것과 다른 상품이 배송되어 왔어요   

    번호: 14

    제품을 받으신후 배송상품이 다른 경우 마이페이지의 주문내역에서

    동일 상품인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다른 상품이 배송되는 경우 CS CENTER의 교환/반품가기에서

    신청하시거나 고객센터(031.913.3770)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잘못 받으신 제품은 재배송시 맞교환 해주시면 됩니다.

    잘못 배송된 제품인 경우에도 개봉을 하시거나 사용하신 제품은

    교환해 드리지 못하오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배송/환불/취소] 파손된 상품을 받았습니다.   

    번호: 13

    배송 과정에서 파손된 제품은 교환해 드립니다.

    CS CENTER의 교횐/반품가기나 고객센터(031.913.3770)로 문의하시면 제품을 재 배송해 드리며,
    재배송된 제품을 받으실 때 파손된 제품을 맞교환 하시면 됩니다.
    만약, 제품을 교환하지 못하셨을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 [주문/결제] 카드결제가 이중으로 되었어요   

    번호: 12

    신용카드 결제가 중복 승인된 경우에는 고객센타화면의 상품문의,
    또는 고객센터(031.713.3770)로 연락을 주시면 됩니다.

  • 주문완료후에는 상품의 변경이 불가능하므로,전체 취소후 재주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주문완료후에는,물류센터에서 주문데이터를 확인하여 출고 대기가 준비되기 때문에
    임의로 변경/취소가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주문상태가 "주문"또는 "입금완료"일경우에는 전체 주문 취소후 재주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출고대기와 출고완료 상태에서는 주문취소가 불가능하오니,이점 양지하시어 신중히 주문해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 [주문/결제] 주문한 내역을 보고 싶습니다.   

    번호: 10

    쇼핑몰 상단의 마이페이지에 가시면 주문내역을 보실 수 있습니다.

  • 화장품의 유효기간은 제품의 성분, 제형, 보관상태 등에 따라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개봉 하지 않은 화장품의 경우 2~3년이며,대부분의 화장품은 개봉후 6~12개월 이내에
    사용해 주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닥터이노덤은 제조일로 부터 최대6개월이전의 상품만을 보내드리오니

    안심하시고 사용하셔도 됩니다.


     

  • [회원정보] 회원에 가입시 어떤 혜택이 있나요?   

    번호: 8

    닥터이노덤의 모든 서비스가 제공되며 각종 쇼핑 이벤트등에 응모가 가능합니다.

     

    또한 정기적으로 발송되는 이메일을 통해 다양한 제품정보,쇼핑정보,피부정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각종 쿠폰 및 적립금으로 상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닥터이노덤쇼핑몰에서는 비회원 제품구매가 불가능합니다.

     

    번거러우시더라도 회원가입후 제품을 구매해 주시기 바랍니다.

  • 로그인화면 하단에 FIND ID/PW로 가셔서 찾으시면 됩니다.

     

    그럼에도  못찾는 경우

    고객센터(031.713.3770)으로 문의 주시거나 schizo38@gmail.com으로 문의 바랍니다.

     

    메일문의시 성함,연락처,주소,문의내용,신분증스캔파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회원정보] 회원정보 변경을 하고 싶습니다.   

    번호: 5

    아래의 경로로 가셔서 바꾸시면 됩니다.

     

    마이페이지 > 나의정보 > 회원정보수정

  • [회원정보] 아이디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번호: 4

    아이디는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아이디 변경을 원하시면 기존 아이디를 탈퇴하시고 재가입을 하셔야합니다.

  • [회원정보] 회원탈퇴하는 법을 알려주세요   

    번호: 3

    아래경로에서 탈퇴하시면 됩니다.

     

    마이페이지 > 나의 정보(좌측하단) > 회원탈퇴

     

    회원탈퇴시 기존 적립금등도 자동 소멸되오니 회원정보 변경을

     

    위해서 탈퇴하시려는 분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 고객센터 운영시간 ♥

    * 전화상담의 경우는,
    평 일 오전 09:00 ~ 오후 05:00까지
    점심시간은 오후 01:00 ~ 02:00까지입니다.
    (단, 토요일,일요일 공휴일은 쉽니다)
    * 간혹 통화량이 많아 연결이 다소 지연될 수도 있으니,
    고객센터 게시판에 문의 남겨주시면 정성껏 답변해 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확인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TOP

비밀번호 변경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비밀번호는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 현재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