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시카케어
PDRN/MGF앰플
트러블케어
앰플마스크
선크림
 

최근본상품 0

    prev
    /
    next

    추천상품 0

      prev
      /
      next

      장바구니 0

        prev
        /
        next

        위시리스트 0

          prev
          /
          next

          북마크
          top


          번호 제목
          21 [쿠폰/적립금] 쿠폰,적립금은 어떻게 사용되나요?   

          제품구입시 결제화면에서 누적되어 있는 쿠폰, 적립금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쿠폰과 적립금은 동시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사용하지 않으신 쿠폰이나  적립금의 경우 발행일로 부터 1년경과시 자동으로

          소멸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20 [배송/환불/취소] 휴일에도 배송이 되나요?   

          휴일에는 택배사의 휴무로 인하여 배송업무는 안되오나

          쇼핑몰에서의 주문은 정상적으로 가능하십니다.

          19 [배송/환불/취소] 배송일은 얼마나 걸리나요?   

          닥터이노덤은 통상 당일 4시이전 주문건에 한해서 당일발송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통상 1-2일이내 받으시게 됩니다.(공휴일,주일제외)

           단, 도서지역이나 주문폭주,천재지변,명절등의 경우

          다소 지연되실 수 있습니다.

           

          18 [배송/환불/취소] 묶음배송을 원합니다.   

          신청인과 상관없이 주문지가 같은 경우 묶음배송을 해드립니다.

          17 [배송/환불/취소] 배송비와 택배업체는 어떻게 되나요?   

          닥터이노덤 쇼핑몰에서는 전제품 무료배송을 실시 하고 있습니다.

           

          택배업체는 (주)KG옐로우캡입니다.

          16 [배송/환불/취소] 단순변심으로 제품을 반품하고 싶은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   

          단순변심으로 인한 반품의 경우 상품수령후 7일 이내에 가능하십니다.

          단,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되었을 경우에는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단순변심으로 인한 반품의 경우 왕복택배비5,000원이 고객님 부담입니다.

          15 [상품정보] 상품을 사용한 이후 피부트러블이 생겼어요   

          트러블로 인한 보상 및 환불처리를 원하시는 CS CENTER의 경우 교환/반품가기코너에서

          접수해 주시거나 고객센터(031.913.3770)으로 상담해주시기 바랍니다.

           

          상품 사용후 트러블이 생기시면 바로 사용을 중지해 주시고 고객센터로

          상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저희와 상의후 치료받으신 피부과 진단서와 제품을 함께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14 [배송/환불/취소] 주문한 것과 다른 상품이 배송되어 왔어요   

          제품을 받으신후 배송상품이 다른 경우 마이페이지의 주문내역에서

          동일 상품인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다른 상품이 배송되는 경우 CS CENTER의 교환/반품가기에서

          신청하시거나 고객센터(031.913.3770)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잘못 받으신 제품은 재배송시 맞교환 해주시면 됩니다.

          잘못 배송된 제품인 경우에도 개봉을 하시거나 사용하신 제품은

          교환해 드리지 못하오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13 [배송/환불/취소] 파손된 상품을 받았습니다.   

          배송 과정에서 파손된 제품은 교환해 드립니다.

          CS CENTER의 교횐/반품가기나 고객센터(031.913.3770)로 문의하시면 제품을 재 배송해 드리며,
          재배송된 제품을 받으실 때 파손된 제품을 맞교환 하시면 됩니다.
          만약, 제품을 교환하지 못하셨을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12 [주문/결제] 카드결제가 이중으로 되었어요   

          신용카드 결제가 중복 승인된 경우에는 고객센타화면의 상품문의,
          또는 고객센터(031.713.3770)로 연락을 주시면 됩니다.

          11 [주문/결제] 주문신청후 주문상품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주문완료후에는 상품의 변경이 불가능하므로,전체 취소후 재주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주문완료후에는,물류센터에서 주문데이터를 확인하여 출고 대기가 준비되기 때문에
          임의로 변경/취소가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주문상태가 "주문"또는 "입금완료"일경우에는 전체 주문 취소후 재주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출고대기와 출고완료 상태에서는 주문취소가 불가능하오니,이점 양지하시어 신중히 주문해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10 [주문/결제] 주문한 내역을 보고 싶습니다.   

          쇼핑몰 상단의 마이페이지에 가시면 주문내역을 보실 수 있습니다.

          9 [상품정보] 화장품의 유효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화장품의 유효기간은 제품의 성분, 제형, 보관상태 등에 따라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개봉 하지 않은 화장품의 경우 2~3년이며,대부분의 화장품은 개봉후 6~12개월 이내에
          사용해 주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닥터이노덤은 제조일로 부터 최대6개월이전의 상품만을 보내드리오니

          안심하시고 사용하셔도 됩니다.


           

          8 [회원정보] 회원에 가입시 어떤 혜택이 있나요?   

          닥터이노덤의 모든 서비스가 제공되며 각종 쇼핑 이벤트등에 응모가 가능합니다.

           

          또한 정기적으로 발송되는 이메일을 통해 다양한 제품정보,쇼핑정보,피부정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각종 쿠폰 및 적립금으로 상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7 [회원정보] 상품을 구매하고 싶은데 꼭 회원가입을 해야하나요?   

          닥터이노덤쇼핑몰에서는 비회원 제품구매가 불가능합니다.

           

          번거러우시더라도 회원가입후 제품을 구매해 주시기 바랍니다.

          6 [회원정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습니다.   

          로그인화면 하단에 FIND ID/PW로 가셔서 찾으시면 됩니다.

           

          그럼에도  못찾는 경우

          고객센터(031.713.3770)으로 문의 주시거나 schizo38@gmail.com으로 문의 바랍니다.

           

          메일문의시 성함,연락처,주소,문의내용,신분증스캔파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5 [회원정보] 회원정보 변경을 하고 싶습니다.   

          아래의 경로로 가셔서 바꾸시면 됩니다.

           

          마이페이지 > 나의정보 > 회원정보수정

          4 [회원정보] 아이디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아이디는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아이디 변경을 원하시면 기존 아이디를 탈퇴하시고 재가입을 하셔야합니다.

          3 [회원정보] 회원탈퇴하는 법을 알려주세요   

          아래경로에서 탈퇴하시면 됩니다.

           

          마이페이지 > 나의 정보(좌측하단) > 회원탈퇴

           

          회원탈퇴시 기존 적립금등도 자동 소멸되오니 회원정보 변경을

           

          위해서 탈퇴하시려는 분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 [기타]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 고객센터 운영시간 ♥

          * 전화상담의 경우는,
          평 일 오전 09:00 ~ 오후 05:00까지
          점심시간은 오후 01:00 ~ 02:00까지입니다.
          (단, 토요일,일요일 공휴일은 쉽니다)
          * 간혹 통화량이 많아 연결이 다소 지연될 수도 있으니,
          고객센터 게시판에 문의 남겨주시면 정성껏 답변해 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확인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대량구매
           
           
          회사명 : 비더블유팜 | 사업자등록번호 : 134-24-44587 [사업자정보확인] | 주소 :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이동 635-1 동촌빌딩 3층 비더블유팜
          통신판매업 신고 : 제2012-경기안산-0795호 | 연락처 : 070-7799-2585 | FAX : 031-409-7148 | 개인정보보호 책임자 : 유승걸 | 대표자 : 유승걸
          contact : hite7144@naver.com for more information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